운동화도 수리가 되네?! Fila 운동화 A/S 후기
발목이 올라오는 Fila 운동화를 사서 잘 신고 있었는데.. 어느 날 꺾어 신고 나서뚝 소리가 나면서 운동화 뒷부분에 들어있는 플라스틱이 부러져서 발 뒤꿈치가 너무 아파졌다. 두 동강 난 플라스틱이 발을 쿡쿡 찔렀다.
새 운동화를 사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을 것 같아서 한참을 참고 신고 다녔는데 발 뒤꿈치가 까지다 못해 피가 났다. ㅠㅠ 이제 버려야 겠다 싶었는데 나이키 운동화를 수리한 적이 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속는 셈 치고 Fila 매장을 찾아봤다.
Fila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까 집에서 김포공항 롯데점 휠라(휠라라고 해야 검색이 된다)가 제일 가까웠다.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Fila 매장을 찾기가 좀 어려운데, G층의 한가운데에 스포츠 용품 파는 곳 중에서도 가운데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다.ㅋㅋㅋ 휠라 매장이 있다는 걸 알고 갔는데도 한참을 헤매고 다녔다.
직원에게 상황을 얘기하니 다행히 운동화 수선이 가능하다고 했다.
플라스틱 부분을 교체
하면 되고,
비용은 7000원
(현금 결제만 가능)이라고 했다.
오, 운동화 그냥 버려야 되는 줄 알았는데 너무 잘 잘 됐다 싶었다.
10월 20일에 수리를 맡겨서 11월 1일에 연락이 왔으니까 수리에는 열흘 정도 걸린 셈이다.
10월 마지막 날 롯데몰에 들렀다가 혹시나 해서 갔었는데 아직 안됐다고 했는데ㅋㅋ 하루만 빨리 왔으면 좋았을걸.
그래서 까먹고 있다가 보름이 지난 오늘 찾아왔다.
운동화는 잘 포장되어 있었다. 오랜만에 보니까 왠지 반가워ㅋㅋㅋ 뜬금없지만 휠라 비닐봉투 핏이 너무 예쁘다.
집에 와서 열어보니 뒤꿈치 플라스틱이 일자로 잘 교체되어 있었다. 좋아하는 신발이기고 했고 산 지도 얼마 안돼서 버리기 아까웠는데 고쳐 신게 되어서 너무 좋다. 이제부턴 소중히 다뤄줘야지!
+ 덧글)
김포공항 휠라 매장에 예쁜 게 너무 많았다.
특히 가방 넘나 사고싶은 것!! 캔버스 백이랑 백팩 진짜 다 예쁘다. Fila 너 언제부터 이렇게 이뻤니?! 저 중에 뭔가는 사게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