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 집전화나 인터넷, TV가 고장났을 때 전화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유플러스나 SKT 집전화, TV, 인터넷이 고장났거나 해지하려는 경우는 맨 아래 "함께 읽으면 좋은 글"에서 확인하세요.
휴대폰을 이용했을 때는 지역번호를 누르고 100을 누르면 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있는 지역에 따라, 서울에서는 02 + 100 을 누르면 되고, 경기도에서는 031 + 100을 누르면 됩니다.
또는 무료 전화번호인 080-000-9999를 누르면 됩니다.
일반 전화를 이용할 때에는 지역번호 없이 100을 누르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은 12:00 ~ 13:00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쉬지만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로 전화한 뒤, ARS 안내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유플러스 집전화, 인터넷, TV 고장 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 SKT 집전화, 인터넷, TV 고장 시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