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더마팩토리 어성초 클렌징폼 완전 싸다! 비건 인증 저렴 화장품

by 생생한 정보통 2023. 9. 19.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도 아무거나 쓰면 얼굴이 벌겋게 되고 뾰루지 같은 게 올라오곤 하는데요.
그래서 피부에 뭐가 났던 제품들은 전부 피부가 별로 민감하지 않은 사람에게 쓰라고 주게 됩니다.
오늘은 더마팩토리에서 나온 어성초 클렌징폼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더마팩토리 어성초 클렌징폼은 경북 영천산 어성초 추출물이 24.7%나 들어가 있답니다. 화장품에 무슨 추출물이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는 건 처음 보네요! 그만큼 식물성 원료가 들어가 있어서 피부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성초의 진균효과 덕분에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시켜주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네요.

또 한 가지 장점은 비건 인증을 받은 화장품이라는 겁니다.
원재료부터 제조 공정까지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비건 인증을 받은 것에서부터 더마팩토리가 친환경적인 화장품이라는 걸 알 수 있겠네요!

 

비건 인증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저를 설레게 하는 건 더마팩토리 어성초 클렌징폼의 가격이었습니다!
무려 2023년 9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최저가 현재 가격이 2,800원이라는 겁니다!!!!!!!

클렌징폼 120g 하나가 3000원이 안되는 거, 이거 실화인가요?

 

리뷰1리뷰2리뷰3

 

게다가 더마팩토리 네이버 공식 판매 페이지에 있는 후기들을 보니까 세안 후에 당김이 없고, 피부에 순해서 트러블도 생기지 않는다는 후기가 대부분이네요.

거품도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잘 나고, 어성초의 진균효과 덕분에 뾰루지를 없애는 데에도 좋고, 심지어 출산 후에도 쓰기 좋다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 최저가 2800원으로 구매하면 배송비가 3000원으로, 배송비가 오히려 클렌징폼 가격보다 더 비싸네요. ㅎㅎㅎ 
그만큼 더마팩토리 어성초 클렌징폼 가격이 저렴하다는 거겠죠?
그래서 저는 어성초 클렌징폼과 함께 다른 제품들을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
더마팩토리 이달의 신제품 역시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이에요. 앰플 스틱, 립밤 등등 모두 6000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이달의 신제품

 

그리고 구매금액별 사은품까지 주고 있으니 이 금액을 채우고 싶습니다.
그런데 구매금액을 채우는 게 쉽지는 않겠어요.
더마팩토리 다른 화장품들도 대부분 10,000원 미만이기 때문입니다. ^0^ 여러분, 모두 쏴리 질러~!

 

스킨, 에센스도 거의 다 써 가는데요.
4만 원 이상 구매 시 주는 바쿠치올 크림 받을 수 있게 이번 기회에 더마팩토리 화장품으로 종류 별로 쟁여놔야겠어요!!
여러분도 이렇게 저렴하고 피부에 자극 없는 더마팩토리 화장품 한 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