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생한 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우리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연결 가능한 시간, 상담원 연결, 그리고 홈페이지 정보에 대해서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 ARS를 중심으로 세분화된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찾으시는 서비스에 따라 적절한 상담센터 번호를 찾아서 연락하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대표 ARS
1588-9955
1599-9955
카드분실신고
1588-5300
(해외에서 82-2-6958-9000)
상생금융 지원
1599-9655
금융서비스 상담
1577-9000
자동차 할부 상담
1544-9800
카드 간편신청
1599-0200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문의
1644-9797
(BC가맹점 문의 1588-4500)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시간
상담시간 :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 종합 상담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 ARS 연결 시
대표 ARS
1588-9955
1599-9955
1. 디지털 ARS 2. 말로하는 ARS 3. 누르는 ARS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3분당 39원/VAT별도),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상담원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전화드립니다.
ARS 연결시 디지털 ARS 자동 실행 대상 고객일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