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중앙시장에 주차할 땐 남대천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무료/ 유료)

by 생생한 정보통 2020. 7. 4.

강릉 중앙시장에는 주차장이 몇 군데 있는데, 나는 건물형 주차장은 별로 안좋아 해서 남대천 앞 공영 주차장이 제일 편하다.
중앙시장 안쪽에 있는 건물형 주차장은 차로 이동하는 것 자체가 불편하다.

 

남대천 공영주차장은 탁 트여있고 넓다. 남대천을 따라서 길게 이어져 있다.

 

남대천 공영 주차장에서 바로 중앙시장으로 나가는 길이 연결돼 있다. 3분 정도만 걸어 나가면 바로 중앙시장이다.
중앙시장이나 주차장이나 꽤 길기 때문에 원하는 장소 근처에 주차하는 게 좋다.

 

 

남대천 옆으로 무료 주차장이랑 유료 주차장이 연결돼 있는데, 무료 주차장이 다 차면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유료 주차장의 경우에도 최초 1시간 까지는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

무료 주차 시간 이후로도 주차 요금이 아주 저렴하다. 1시간 30분 이내로는 500원, 이후로는 10분 당 200원이다.

 

나는 이 날 강릉 중화 짬뽕빵을 먹고 다이소 구경에 이것저것 시간을 충분히 보내고 왔는데도 700원 컷으로 해결됐다.

https://282-ground.tistory.com/188

 

[강릉] 중앙시장에서 한 번 쯤 먹어봐야 하는 중화 짬뽕빵!

예전 주말에 중앙시장에 갔는데, 베니 닭강정이랑 중화짬뽕빵 집 앞에 긴 줄이 늘어서 있었다. 그 날 먹기엔 20분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평일을 기약했다. 평일 오후에도 사람이 있긴 했지만 �

282-ground.tistory.com

아마 1시간 40분 정도 주차했나 본데, 이 정도면 진짜 남대천 공영 주차장 너무 혜자다!!!!!

 

남대천 공영 주차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라고 한다.

강릉시 공영 주차장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