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추형님께서 토마토 주스를 매일매일 드신다 하여 토마토 주스를 왕창 주문해 봤습니다.
토마토를 많이 섭취하는 이탈리아에서는 전립선 암 발병률도 낮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토마토 주스는 미닛메이드 1.5L X 12개 입니다.
미닛메이드가 세계 주스 음료 브랜드 1위라네요. 처음 알았지만 시키길 잘 했습니다.
토마토 주스에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1.5리터 짜리 12개니까 꽤 오래 마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루에 한 잔 씩 마셔도 2~3 달은 먹을 것 같습니다.
요새 많이 광고하고 있는 11번가 슈팅 배송을 통해서 주문했는데요. 확실히 오프라인 가격 보다 저렴하고, 공휴일이 껴있었지만 비교적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페트병 몇 개가 찌그러져서 배송되었네요.
예전에 사놓은(선견지명?) 가X농장 토마토 주스가 집에 있어서 미닛메이드 토마토 주스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가X농장 토마토 주스는 토마토 페이스트가 4.0541%이고, 미닛메이드 토마토 주스는 토마토 페이스트가 11.3%라고 되어 있네요.
저는 구매할 때 이미 토마토 페이스트 용량을 비교해 봤습니다. 그래서 약간 비싸더라도 함량이 높은 미닛메이드를 선택했습니다.
두 가지 토마토 주스의 맛을 비교해 보았는데요. 제 입맛에는 가X농장 토마토 주스는 달달하면서 더 걸쭉하고, 미닛메이드 토마토 주스는 새콤하면서 덜 걸쭉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원한 얼음을 추가해서 한 잔 마셔 봅니다.
역시 새콤해서 토마토 케챱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12병이나 구매했으니 이제 건강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확인해 볼 차례네요. 꾸준히 마셔보고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